학과소개
  • 학과소개
  • 학과연혁
  • 구성원
  • 학과활동
  • 전공동아리
학과활동
 
작성일 : 16-11-15 17:38
대덕대 학생, 'NTV 청년취업 오디션' 우승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315  
   http://me2.do/53OgMqcU [58]

대학경영

대덕대 학생, 'NTV 청년취업 오디션' 우승

뷰티과 2학년 서지영 학생, 최종 우승해 1억원 상금쾌거

입력시간: 2016.11.15 10:58:53

단축url print cacao twitter facebook

▲서지영 대덕대학교 뷰티과 2학년 학생이 'NTV청년취업프로젝트슈퍼파워2001일자리를찾아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종 우승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덕대)

 

대덕대학교(총장 김상인)는 뷰티과 2학년 서지영(메이크업부분) 학생이 ‘NTV 청년취업 프로젝트 슈퍼파워 2001 일자리를 찾아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종 우승해 1억원의 상금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회는 1월 개국한 Ntv와 경기뷰티네일진흥원, 미국 및 캐나다 스파 관련 회사가 공동 참여해 2001명의 일자리를 찾아주는 공익 프로그램이다. 이 대회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지역예선을 거쳐 본선 그리고 13일 결선을 통해 최종 결과가 발표됐다.

 

결선 상금으로 ▲우승=1억 ▲금상=1천만원 ▲은상=5백만원 ▲동상=3백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며,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와 미국 및 캐나다 현지 업체로 해외취업에 대한 지원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번 대회의 심사는 올해 1월부터 시작해 슈퍼파워오디션의 서류심사를 거쳐, 4월에 각 지역별 예선에서 실기‧인성테스트‧발표력 등의 심사를 거친 후, 본선 1차는 6월에 용인에서 전공에 관한 실기오디션이 진행됐고, 본선 2차는 대전에서 7월 2일에 진행됐다.

 

실기를 중점으로 심사되는 기존의 미용대회와 달리 이번 오디션은 실기능력과 인성, 발표력, 표현력, 창의성, 문장력, 정보력 등 다양한 부분을 테스트하여, 결선은 참가자들이 팀을 이뤄 인체를 대상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체적인 토탈코디를 해내는 역량을 심사했다.

 

서지영 학생은 결선에서 헤어.피부.메이크업.네일아트가 한 팀이 되어 ‘미래겨울웨딩’이라는 주제로 미래에 겨울이 사라지고 겨울을 재해석한 웨딩을 표현해 극찬을 받아 우승 쾌거를 이뤘냈다.

 

서지영 학생은 “오디션 준비기간이 길어 힘들었지만 결과가 좋아 기쁘다”며 “응원해준 학과 교수님과 친구들에 고맙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덕대학교 뷰티과는 실무능력형 전문미용인력 양성을 목표로 창의적 토탈 뷰티스타일리스트로서의 실습과 연계한 교육과정과 전공실무능력향상을 위한 전공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민호 기자 iq2360@daehac.com




태그 : #대덕대 #우승 #오디션